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〔캐스터〕
● 컴팩트한 일체 저상형으로 이동・고정이 간단 ● 어저스터 풋의 부착 공정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. ● 가벼운 터치의 승강 조작으로 기기 설치 후에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. ● 차륜과 어저스터 풋이 동시에 선회하기 때문에 선회 반경이 캐스터 단품과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. 〔P.A 폴리우레탄 차륜〕 ● 금속을 능가하는 내마모성. 탄성이 커서 적재물에 충격을 주지 않습니다. 장기간 고정되어 있어도 하중으로 인한 변형이 남지 않습니다. ● 소음이 적고 조용하여 바닥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. 휠 허브에 알루미늄, 부쉬에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채용하여 경량화를 실현 ● 바닥에 친화적이고 차륜 회전부에 레이디얼 베어링을 2개 사용, 양단 지지 구조로 기동성이 뛰어납니다. 〔E.P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차륜〕 ● 내충격성이 좋고 과도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고 경량입니다. ● 내후성・내한성・내약품성이 뛰어납니다. ● 차륜 회전부에 레이디얼 베어링을 2개 사용, 양단 지지 구조로 기동성이 뛰어납니다. |

●재질: 본체/냉간 압연 강판(SPCC)
차륜/폴리우레탄 수지・엔지니어링 플라스틱 ●표면 마무리: 본체/아연 도금 흑색 크로메이트 처리(MFZn-C) ●표준색: 블랙 |

●컴퓨터・복사기・계측기기・정밀기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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